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닌텐도 팝업 스토어를 다녀오다

by 빼무 2023. 11. 8.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제 7일에 다녀온 용산 닌텐도 팝업 스토어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을 미리 하고 가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입장을 했어요

입장하고 가장 먼저 보이는 닌텐도 굿즈들과 티셔츠!!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근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사고 싶었지만 가격 보고 내렸다는……..

한쪽에는 닌텐도 지퍼팩도 팔았어요ㅋㅋ 사실… 여울이 그려져 있는 거 보고 구매하고 싶었지만 또 가격을 보고 내려놓았습니다……

한쪽에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모동숲 덕후로서 진짜 탐나는 물건 중에 하나인데요!! 하아ㅠ 돈 많이 벌어서 정말 꼭 사려고요!!!

한쪽에는 너굴이 쿠션이랑 잠옷, 머그컵, 슬리퍼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실 전 잠옷 사러 간 건데ㅋㅋ 가격이 예? 14만 원이요? 에? 하고 그냥 다른 거 사러 갔습니다… 눈물………

ㅋㅋㅋㅋ너무너무 익숙한 옷이죠!!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에서 정말 모으기 힘든ㅠㅠ 마일로만 구매할 수 있는 셔츠예요!!
실제로 보니까 너무 귀여웠어요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인형은 아쉽게도 여울이와 너굴이가 끝이었어요…. 좀 더 다양한 캐릭터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또 한쪽에는 마리오 인형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었어요 ㅠㅠ 하지만 돈이 없는 학생인지라 제 통장잔액을 보며 꾹 참았습니다.


모동숲 마리오뿐만 아니라 피크민굿즈도 있고 다양한 닌텐도 굿즈들이 자리했어요!!

계산하는 곳 옆에는 닌텐도 스위치들과 닌텐도 칩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 샘플이라 계산대에 가셔서 말하시면 바로바로 꺼내주시는 형식이었어요~

저랑 친구들은 닌텐도 팝업스토어에서 아미보를 제외한 공책, 키링, 랜덤키링을 구매했어요!!
아미보는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서 구매했습니다:)
아미보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다룰게요!!

오늘은 닌텐도 팝업 스토어 방문한 후기를 남겼는데요! 닌텐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장소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