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한국영화

넷플릭스 콜 출연진,줄거리,관점포인트 리뷰

by 빼무 2023. 10. 25.

한국 영화는 놀라운 영화의 보고이며,  콜은 매혹적인 이야기를 만드는 능력을 보여주는 빛나는 본보기입니다. 2020년에 개봉한 이 스릴러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전화와 어두운 비밀에 대한 이야기를 만듭니다. 이번리뷰에서 우리는 콜의 수수께끼 같은 세계를 탐험하기 위한 흥미로운 여행을 시작합니다. 우리가 미스터리를 풀고, 강렬한 등장인물들을 파헤치고, 이 한국 영화를 놓칠 수 없는 영화적 경험으로 만드는 등의 순간들을 다시 경험하면서 우리와 함께 하세요.

 

감독:이충현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등

러닝타임: 112분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공포

 

줄거리

 

콜은 의문의 전화를 통해 과거와 소통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파헤치는 한국의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진 오래된 전화기를 발견한 박신혜(서연)를 따라갑니다. 이 전화기는 그녀가 1999년에 같은 집에 살고 있는 전종서(영숙)이라는 이름의 여자와 연결되도록 합니다.
서연은 전화기의 능력을 탐구하면서 시간을 초월한 상호작용의 복잡한 그물망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녀는 곧 현재에서의 자신의 행동이 과거의 사건 과정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예상치 못한 결과에 이르게 됩니다. 이 발견은 윤리적 딜레마와 어두운 비밀로 가득 찬 긴장되고 예측할 수 없는 연쇄사건을 일으키게 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서연과 영숙의 삶이 얽히면서 영화는 짜릿한 고양이와 쥐의 게임으로 심화되고, 긴장감은 높아지고, 영화는 시간과 운명, 도덕의 경계에 도전하는 긴장감 넘치는 클라이맥스로 끝납니다.
콜은 시간과 운명을 간섭하는 결과를 탐구하며 그들이 하는 선택과 그들의 행동이 가져올 예상치 못한 결과에 대한 미련을 남기는 사색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영화입니다. 

 

같은 공간 다른 시대

 

콜은 독특하고 마음이 구부러지는 콘셉트, 즉 의문의 전화를 통해 과거와 소통하는 능력을 소개합니다. 우리의 주인공 서연(박신혜)은 오래된 전화기를 우연히 발견하고, 그 섬뜩한 힘을 발견합니다. 영숙(전종서)와 전화를 하면서 같은장소이나, 다른 시대인것을 깨닫습니다. 그 후 서연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고, 영숙은 서연을 위해 과거에서 일을 해결해주며 돈독해졌지만, 점점 영숙은 서연에게 집착하게 됩니다. 이 전제는 영화의 기초를 형성하고, 시간을 가로질러 흥미롭고 긴장감 넘치는 상호작용으로 이어집니다. 영화는 과거를 바꾸는 것의 윤리적 딜레마와 결과를 훌륭하게 탐구하고, 그것을 잊을 수 없는 영화적 여정으로 바꿉니다.

 

어두운 비밀을 공개하는 복잡한 캐릭터

 

영화의 장점 중 하나는 잘 발달된 캐릭터에 있습니다. 서연은 단호함과 호기심으로 설득력 있는 주연을 맡습니다. 이 이야기는 또한 같은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더 어두운 목적으로 사용하는 또 다른 인물인 어린 숙(전종서 분)을 소개합니다. 역사와 현재가 충돌함에 따라 이 인물들의 은퇴한 비밀과 복잡한 도발이 점진적으로 공개되어 이야기에 깊이를 더하고 인간의 영혼에 대한 어설픈 질문과 함께 컬트를 남깁니다. 시간 정지와 예측 불가능에 대한 짧은 경쟁 콜이 펼쳐지면서 그것은 정지와 예측 불가능의 롤러코스터 위에서 추종자들의 지위를 차지합니다. 서연과 영숙 사이의 빠르게 진행되는 고양이와 쥐의 게임은 관찰자들을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 있게 합니다. 전화할 때마다 압박감이 고조되어 시간과 운명의 경계에 대해 의문을 갖게 할 격렬한 절정에 이릅니다. 이 영화가 마지막 순간까지 컬트 추측을 계속하는 능력은 능수능란한 거짓말쟁이에 대한 증거입니다.

 

결론

 

개인적으로 영화에서 영숙(전종서)이 사이코패스 같은 모습을 보일 때부터 영화의 몰입도가 올라갔습니다. 영숙이 서연에게 집착하면서 긴장도는 점점 올라가고 두 사람의 두뇌게임, 점점 고도되는 전개가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무엇보다 전종서배우와 박신혜배우의 긴박한 연기가 영화를 더욱더 몰입하게 만들게 했습니다.

중간중간 답답한 장면도 있었지만, 그런 장면을 감안하게 만드는 배우들의 연기, 연출이 정말 훌륭한 작품입니다. 

쫓고 쫓기는 긴장감 있는 스릴러 영화를 찾는 분들은 한 번쯤은 봐도 좋을 영화 같습니다.

LIST